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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보험 담당자분 갈아타는 것에대한 질문..

짜로 2009. 11. 19. 16:42

지식in 질문-----

 

그린화재 의료실비 들었는데요,

10월에 약관내용이 바뀌었다는 것을 이 까페를 통해 뒤늦게 알게되었네요.

 

질병입원의료비가

제가 가입할때 (08.03월)는 3000까지가 최대고 그 후 1억까지 되었는데 다시 이번에 5000으로 내려왔다고 하드라구요.

이런 변화들이 있을 때 연락을 주는 것 아닌가요 제가 직접알아보는거에요?;;;;

 

 

1년전에 가입했는데 평소에 한 번 연락이 없고, 관리를 안해 주는 느낌이 나는데요,

담당자 분을 바꾸고 싶은데

 

바꾸는 것이 저에게 불이익이 되는 부분이 있나요?

 

제 담당자분이 지인이 아니고,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그린화재에서  연결해서 알게 되어서요.

전 인천인데 , 그 분은 강남쪽에 계시고...

암튼.

믿음이 안가는 것도 사실이네요.

 

 

아참 한가지 더 !

질병통원의료비가 제가 10만원(100퍼지원)인데

30만원으로 올리고 (본인부담 10퍼)로 바꾸는 것이 좋을까요 두는게 좋을까요 ㅠ

 

 

 

까망달 답변-----

 

설계사분께서,,꾸준한 관리를 해주는것이 당연하나,,
수많은 고객을 관리하시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으며,,

이번년에는 보험상품이 계속바뀌고 변화가 되다 보니,,
저희 또한,,제대로 챙기지 못한점,,양해바랍니다,,

님께서,,기존 질병통원의료비가 10만원으로 되어 있다면,,의료비 한도를 올리는것은
각 사람의 니즈에 따라 다르며,,100%로 보장을 받는것도 좋으나 ,,미래가치를 생각한다면,,
본인부담금이 더 발생할수도 있겠네요~

그러므로,, 무엇을 선택할지는 본인스스로가 결정을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