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럴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짜로 2009. 2. 10. 16:52

지난 달에 전화로 상품 설명을 듣고 동양생명 보험에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어제 보험증권을 우편으로 받고 나서 내용을 보니 제가 이해했던것과 좀 다르더라고요.

지하철로 어디 가는 중에 전화설명을 들은 상품이어서 제가 잘 못들은 것 같은데요. 어쨌든 철회하고 싶은데 이미 15일은 지났고..약관을 보니 약관 설명이 부족했을 경우 3개월 이내 청약 철회할 수 있다고 하던데 저같은 경우도 1회 납입한 보험료 돌려받고 청약 철회할 수 있나요?

보험가입할 때 나름대로 고민한다고 해서 했는데 ... ㅠㅠ

갑자기 스트레스 빠악 받네요..

 
-------------[까망달 답변]-------------
전화로 tm상품을 가입하셨나 보네요....
가입하신지 15일이 지나 철회 기간이 지났다면...3개월 이전까지 품질보증 처리를 하여
계약 취소를 하고 납입 보험료를 돌려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으로 취소를 요청하는게 아닌... 충분히 설명을 못듣고 가입을 한 것이라
콜센타에 연락하여 말씀을 하시어 요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