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한테 짜증납니다..어찌해야할까요??
지난2월에 보험설계사한테 애기꺼 1개랑 제꺼 2개(생명,화재) 가입을 했습니다.
근데, 가입할때 사은품을 얘기하다가 1회분에 해당하는 보험료를 돌려받기로 하고 가입을 했었습니다.
1회분 보험료를 3월에 돌려주기로 했었는데 아무연락이 없길래 3월20일인가 연락하니 25일까지 입금해주겠다더군요...그러고는 무소식..
3월30일 다시 연락을 하니 그날 꼭 입금해주겠다더니 또 무소식...31일 다시 오늘은 입금을 해달라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답장없고 무소식..
오늘 4월1일 아침에 겨우 연락이 닿았는데 오늘 꼭 입금해주겠다더니 또 무소식입니다.
아~~ 진짜 짜증납니다..돌려주겠다고 약속하고 가입한건데 이거 받을려고 제가 왜 이걸로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는지..;;
가입하면서 제가 다른보험사 상품과 비교해보느라 시간이 좀 걸리긴했지만 평생을 갖고갈건데 이상품 저상품 비교해보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마치 그때 시간끈거를 앙갚음하는마냥 배째라는거 같습니다..
이런 설계사한테 매번 의료비같은걸로 상담하고할려니 껄끄럽기도하고 신뢰도 가지않습니다.
이 사람한테 가입한 보험 3개를 모두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없이 전부 환불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1회분 보험료를 돌려주겠다는말은 녹취가 되거나 각서를 받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그냥 서로 구두로 약속한거라서요...보니까 [특별이익의 제공금지]라해서 모집활동에 있어 피보험자한테 특별이익을 제공하지 못하게 되어있던데....명확한 증거없는 구두로의 약속도 여기 걸리게되는건지요?
암튼 짜증입니다...어찌해야좋을지 좋은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