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식및의학/☞보험상식☜
자동차보험회사 소비자를 우롱합니다
혜자정보네
2010. 4. 3. 22:37
어제 저녁 차가 펑크가나서 보험회사에 전화하니
긴급출동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근데 연결이 안되서 사고접수로 들어가서 상담원과 통화를하였고
펑크는 비용이 나온다 해서 그렇게 하라고 하였습니다
15분쯤 지나 수리하시는분이 오시드만
조금 보더니 펑크는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이유는 정비차에 연장이 없다고하네요
말이 됩니까
이게 긴급출동불러놔떠니 연장없어서 다른차를 다시 불러준다고 해서
또 기다렸습니다
근데 바람을 넣더니 펑크난게 아닌거 같다고
못찾는것입니다
기사님이 혹시 내일 보고 바람빠져있으면 카센타 가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늘 카센터 가보니 바로 앞에 펑크 나있는데
왜 이걸 못보냐고 그러시는 겁니다
참네 ~~ 어이가 없어서
보험료는 다내고
긴급출동 부르니 연장없다고하고
1시간걸려바람만 넣어주고 말이됩니까 이게
그래서 오늘 열받아서 전화하니
민원 접수 할려고 한다니까
사이트에 가서 하면된다고 로그인안해도 된다고 하드만
로그인창이 계속뜨길래 전화하니 확인해보고 전화준다드만
연락도 없고 해서
다시 전화하니 저랑 대화한 내역도 음따는데
이걸우짜죵 열받아 미치겠습니다~~
신고할때 추천좀 해주셔용
글고 네이버에 올릴려구 하는데 그회사 이름 기재해두 되는지~~ 것좀 알려주셔요~~!!!